청평켄싱턴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이번 여름 가족휴가에서 숙소로 묵었던 곳 <청평켄싱턴리조트>이다. 얼마 전에 이랜드 그룹이 풍림리조트를 인수하여 <켄싱턴리조트>로 바꾸어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객실에서 내려다보면 "하트" 모양의 수영장이 있다. 아쉽게도 사진을 찍어오지 않아 그 예쁜 하트를 보여줄 수 없어 아쉬울 따름~~. 여성이라면 보기만 해도 좋아할 듯. 참고로, 수영장은 외주업체가 운영하고 있다.




수영장에서는 그늘막을 대여할 수 있는데 1만원(소) 또는 2만원(대)을 지불해야 한다. 수영장에 있는 그늘막(우산) 외에 그늘막 텐트나 돛자리를 갖고 들어가 이용할 수도 있어 좋았다. 수영장에서 나와서 느긋하게 낮잠을 즐길 수도 있고 따가운 햇빛을 피해 있기에 안성맞춤이니.






리조트 수영장을 이용하는 장점은 숙소와 수영장을 오고갈 수 있다는 점이다. 점심 때가 이르렀다. 수영장 내에도 먹거리가 있긴 하지만 충분치 않고 절약도 해야 하니 숙소에 가서 간단히 음식을 해 먹으면 된다. 이상하게 물놀이를 하면 라면이 땡긴다. 우리 가족도 숙소에서 라면을 끓여 먹었다. 





수영장은 저녁 8시까지 운영하는데 저녁식사 시간쯤 되면 사람들이 빠지고 거의 없다. 혼자 유유히 수영을 즐기고자 한다면 오후 7시 전후가 딱 좋다. 다행히 물도 그리 차갑지 않다. 



수영장 옆에는 계곡물이 흐른다. 깊지 않으며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고, 어른들은 여기서 발 담그며 한적한 여유를 누려도 좋다. 리조트 옆에 있다고 리조트 소유가 아니라 국가 소유이니 마음껏 놀면 된다. 





리조트 부대시설의 하나로 야외 바베큐장이 있다. 오후 타임과 저녁 타임으로 나누어 프런트 데스크에서 2만원을 지불하고 당일 예약을 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조트 이용객이 아니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석쇠, 참숯 등을 1만원에 대여해 주기도 하니 야외에서 바베큐 생각이 난다면 예약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겠다.




그 밖에 리조트 객실 외에도 캠핑장을 예약할 수도 있으니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면서 캠핑장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부대시설: 바베큐장, 노래방, 전자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족구장, 축구장, 편의점, 치킨하우스, 수영장


연락처: 031-584-9380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 402-10






이 글이 도움 혹은 공감되셨다면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 Recent posts